세이브월드, 서울종로경찰서와 범죄 예방·근절 및 상호협력체계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법무부 산하 사단법인 세이브월드가 서울 종로경찰서(경찰서장 공경현)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세이브월드 손정모 이사장, 최수민 이사, 종로경찰서 공경현 서장 외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종로경찰서에서 열렸다.
서울종로경찰서·세이브월드 업무협약식 모습 [사진=세이브월드]
협약 주요 내용은 △사회적 약자를 향한 범죄 예방과 근절을 위한 공동사업 전개 △사회적 약자의 피해 회복 등 지원책 마련을 위한 공동사업 전개(관내 거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 상담 지원 등) △종로 관내 치안 사각지대에 대한 다양한 방향으로의 공동사업 전개(범죄예방 관리구역 내 합동점검 및 시설 확충에 대한 지원 등) △종로 관내 지역 위기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위한 공동사업 전개 △우범·범죄 소년 등의 사회로의 재정착을 위한 공동사업 전개 △경찰청 주요 정책에 대한 공익적 홍보 협력 추진 등이다.
이번 협약은 종로서와 세이브월드가 지속적이고 유기적인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해 사회적 약자를 향한 범죄 예방 및 근절과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는 것이 목적이다. 세이브월드는 종로경찰서에서 선정해주는 청소년들에게 학업지원비, 생계비, 의료비, 치료비와 법률지원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링크
- 다음글2025년 2월 안양 소년원 졸업식 축하 간식 기부 25.0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